라이트노벨 문학소녀 시리즈의 화보집이 국내에 정식 발매된다는 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무척 기대감이 컸던 책이었지만 엄청난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다가 발매가 되고 한참이 지난 지금에야 구매를 하게 된 책입니다.이 화보집은 그동안 문학소녀 시리즈에 실렸던 여러 일러스트와 표지 등을 정리한 화보집인데 문학소녀 시리즈 특유의 아련한 느낌을 잘 살려 편집한 것이 무척 인상 깊은 책이었습니다.문학소녀 시리즈를 읽은 지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관련 화보집을 보게 되니 무척 본편의 작품을 다시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고 그런 느낌을 더욱 강하게 들도록 만든 것이 일러스트 중간 중간 관련 대사나 문장들이 들어 있어서 일 것입니다.화보집이 종종 발매되는 요즘 그다지 화보집 같은 부가적인 물건들은 잘 구매하지 않음에도 이번 추상화랑은 구매에 무척 만족스러웠고 소장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 들었습니다.단 책의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점인데 특히 발매한지 오래된 책이어서 그런지 보관상태가 좋지 않아 첫 페이지 앞에 있는 습자지 같은 페이지가 주름져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교환을 생각했었지만 인쇄날짜를 생각해 보면 대부분의 책이 마찬가지일 거란 생각에 포기했고 아쉬운 대로 꼼꼼히 펴서 소장하기로 했습니다.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하다 2009 1위의 〈문학소녀〉 시리즈로 유명한 ‘노무라 미즈키×다케오카 미호’ 콤비의 일러스트집
● 〈문학소녀〉시리즈의 전편의 일러스트와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비공개 일러스트 대공개!
●초기 캐릭터 디자인과 이미지 스케치, 커버 아이디어 스케치-
●발표된 일러스트와는 또 다른 섬세한 매력으로 가득 찬 비장의 스케치를 타케오카 미호 선생님의 메모&노무라 미즈키 선생님의 코멘트와 함께 대공개!
●작중에 등장하는 명작 문학 작품을 토오코 선배가 〈맛〉과 함께 말하는 ‘문학의 맛’-
●간식을 달라고 조르는 토오코 선배에게 코노하가 마음을 담아(?) 쓴 산다이바나시 간식의 맛은?
● 문학소녀 의 追想畵廊 을 위해 쓴 맛깔스런 특별 단편까지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