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 10분 초등영어 필수회화


기초회화랑 같이 산 교재입니다. 이보영 선생님에 대한 믿음도 있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리보기가 되면 좋았을 텐데 그 점이 아쉽네요. 아무튼 대화를 바탕으로 한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유용한 표현이 많아 실생활에서나 학교에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습니다. 단계가 더 높은 이런 식의 회화도 나오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만화로 되어있으면 재밌으니까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더 많은 책을 살 수 있음 좋겠네요.
영어회화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서 배우는 게 좋습니다. 이 책은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문장 패턴을 엄선하여 세계여행이라는 흥미진진한 상황 속에서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하고 그들이 궁금해할 만한 문장들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하루 10분씩 이보영 선생님과 떠나는 20일간의 영어 탐험! 이보영 선생님의 MP3 해설 강의로 더욱 즐겁게 공부하세요!


1일 미션을 부여받다 [북극]
2일 얼음낚시에 도전하다 [북극]
3일 할로윈 축제에 참가하다 [미국]
4일 원주민 마을을 찾아가다 [미국]
5일 삼바 축제에 참가하다 [브라질]
6일 아마존의 애벌레를 먹다 [브라질]
7일 삼촌에게 전화하다 [호주]
8일 캥거루를 찾아가다 [호주]
9일 바닷속을 탐험하다 [호주]
10일 사파리 여행을 즐기다 [아프리카]
11일 동물 사냥을 나서다 [아프리카]
12일 엔초비 피자를 맛보다 [이탈리아]
13일 투우에 도전하다 [스페인]
14일 에펠탑을 찾아가다 [프랑스]
15일 치즈 시장을 찾아가다 [네델란드]
16일 전통 의상을 입다 [영국]
17일 산타마을을 방문하다 [핀란드]
18일 대륙횡단 열차를 타다 [러시아]
19일 중국음식을 맛보다 [중국]
20일 집으로 돌아가다
정답

 

비즈니스 일본어회화&이메일 핵심패턴 233

일본어의 비즈니스 표현을 233개로 압축해 모아둔 책으로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패턴들을 잘 정리해 두었다.일본어는 일상회화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비즈니스 회화까지 잘 한다고 하기는 어렵다.그 이유는 일상에서는 경어 표현을 쓸 일이 적기도 하지만 일본어의 경어는 꽤 복잡하고 까다롭기 때문이다. 경어는 크게 존경어, 겸양어, 정중어로 나뉘고 단어 하나에도 꽤 주의를 해서 사용해야 한다.이 책은 어떤 상황에서건 꼭 쓰게 되는 비즈니스 필수 표

ghwas.tistory.com

 

이까짓 중국어 입문 Step 2

쉽게쉽게 해설되있고, 문장도 짧고, 그림도 많아 아주 좋아요친구가 중국어를 배운다기에 유학다녀온 제가 서점에서 이책,저책 다 비교해보고, 결국 이까짓으로 골랐네요.우선 책표지부터가 잘생긴장위안쌤이고, 파고다학원서 만든 책이라 신뢰가 팍팍가네요. 만약 주위에 중국어 기초를 처음 배우는사람이 있다고 하면 꼭 이책을 추천하고싶네요. 후회안해요.이까짓 중국어 Step 2: 기초 는 학습자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중국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높여 누구라도 중국

xcvre.tistory.com